1. 캠페인 설정 및 목표- 트래픽1) 클릭 : 실제 광고를 클릭한 것 2) 랜딩 페이지 조회 : 클릭을 한 다음에 광고를 끈다거나, 랜딩 페이지를 끈다거나 서버가 동작하기 전에 종료하는 것 (클릭보다는 정교하게 실제 들어온 사람인지 확인할 수 있음) * 대부분의 전환을 노리고 하는 메타 광고는 트래픽 보닫는 판매를 하는게 더 좋음Meta가 원래 CPC가 낮은 매체가 아니다 보니, 평균적으로 트래픽 : 약 500-600원 / 판매 : 약 1000-1200원 정도 트래픽은 CPC가 싸더라도, 판매 캠페인보다 전환율이 2배이상 좋지 않기 때문에, 트래픽만 하면 메타광고에서는 비효율적임 - 참여 : 게시물과 관련된 것 (일반적인 전환 광고에서는 잘 안함)- 잠재고객 : 회사로서 리드를 확보 리드 : 어떤..